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은
여러가지가 있고
장단점도 다양하지만
그 중 가장 안전한 것은

라섹입니다.

라식, 스마일 라식에서 발생하는 각막확장증, 각막절편 합병증이 전혀 없으며 건조증도 덜 발생합니다. 새얀안과는 개원 이후 오로지 ‘라섹’만 연구하고 시행해 온 라섹 전문 안과입니다.

텍스트

라섹이 가장 안전하고 라섹을 제일 잘 하기 때문입니다.

사진

수술은 반드시 동일한 주치의가 수술 전 검사와 상담, 수술, 수술 후 관리를 해야 합니다. 새얀안과는 수술 전 상담과 수술, 수술 후 시력관리 모두 동일한 의료진이 책임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새얀안과는 오랜 시간에 걸쳐 효과가 입증된 방법으로만 수술합니다. 현재 실험 중이거나 연구중인 방법으로는 수술하지 않습니다.

텍스트
카피

끊임없는

라섹 관련 연구

그동안 발표한 수 많은 무통라섹 관련 논문이 말해주듯이 무통라섹의 전문가 입니다.

가장 치명적인 라섹 관련 합병증 중에 하나인 아벨리노 각막이상증에 대해 대학병원 재직 당시부터 연구를 해 왔으며 여러 논문을 통한 학술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실력은 ‘논문'으로 입증됩니다. 새얀안과의 수술은 논문으로 이미 해외학회에 보고되었고 개원가 중에서는 유일하게 무통라섹 논문과 아벨리노 각막이상증 논문을 발표한 안과입니다.

지속적인 관리 및 책임진료 수술 이후 세월이 한참 지나도 수술하신 고객들과 늘 즐겁게 SNS로 안부를 묻고 소통하면서 지속적으로 시력관리를 홍진표 원장이 직접 하고 있습니다.

홍진표 원장은 선행진통법을 라섹 수술에 적용하여 수술 후 통증을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억제할 수 있음을 우리나라 안과의사 최초로 미국 유럽 굴절교정수술 학회지(Journal of Cataract and Refractive Surgery)에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 이론은 현재 모든 무통라섹의 핵심개념이 되고 있습니다.

새얀안과의 무통라섹 수술법은 국내 및 해외SCI 논문으로 입증된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입니다.

그래프 설명: 라섹 후 통증이 선행진통법을 이용한 라섹이 일반 라섹에 비해 현저히 낮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홍진표 원장의 무통라섹 논문 (Hong JP, et al. Comparison of Analgesic Effect between Preoperative Topical Diclofenac and Ketorolac on Postoperative Pain after Photorefractive Keratectomy. J Cataract Refract Surg. 2014 Oct;40(10):1689-96) 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