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은
여러가지가 있고
장단점도 다양하지만
그 중 비교적 안전한 것은

라섹입니다.

새얀안과는 개원 이후 오로지 ‘라섹’만 연구하고 시행해 온 라섹 안과입니다.

텍스트
사진

수술은 반드시 동일한 주치의가 수술 전 검사와 상담, 수술, 수술 후 관리를 해야 합니다. 새얀안과는 수술 전 상담과 수술, 수술 후 시력관리 모두 동일한 의료진이 책임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새얀안과는 오랜 시간에 걸쳐 효과가 입증된 방법으로만 수술합니다. 현재 실험 중이거나 연구중인 방법으로는 수술하지 않습니다.

텍스트
텍스트
수술전상담
수술
사후관리
새얀안과 라섹 수술은 수술 전 검사결과 설명과 상담, 수술 후 사후관리까지, 심지어 수술 전 소독까지도
모든 수술과정을 오로지 대표원장 한 명이 진행합니다. 주치의가 아닌 누구의 손도 타지 않습니다.

끊임없는

라섹 관련 연구

가장 치명적인 라섹 관련 합병증 중에 하나인 아벨리노 각막이상증에 대해 대학병원 재직 당시부터 연구를 해 왔으며 여러 논문을 통한 학술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실력은 ‘논문'으로 입증됩니다. 새얀안과의 수술은 논문으로 이미 해외학회에 보고되었고 개원가 중에서는 드물게 무통라섹 논문과 아벨리노 각막이상증 논문을 발표한 안과입니다.

지속적인 관리 및 책임진료 수술 이후 세월이 한참 지나도 수술하신 고객들과 늘 즐겁게 SNS로 안부를 묻고 소통하면서 지속적으로 시력관리를 홍진표 원장이 직접 하고 있습니다.

홍진표 원장은 선행진통법을 라섹 수술에 적용하여 수술 후 통증을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억제할 수 있음을 미국 유럽 굴절교정수술 학회지(Journal of Cataract and Refractive Surgery)에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 이론은 현재 모든 라섹 통증 억제의 기본 개념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프 설명: 라섹 후 통증이 선행진통법을 이용한 라섹이 일반 라섹에 비해 현저히 낮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홍진표 원장의 논문 (Hong JP, et al. Comparison of Analgesic Effect between Preoperative Topical Diclofenac and Ketorolac on Postoperative Pain after Photorefractive Keratectomy. J Cataract Refract Surg. 2014 Oct;40(10):1689-96) 에서 발췌

※ 단, 해당 시술은 빛번짐, 건조증, 근시퇴행, 각막염, 각막혼탁 등의
잠재적인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